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서쪽지역 애월읍 핫 스팟 골라가자

by 빵이최고 2023. 2. 10.
반응형

 

제주도 관광안내지도
제주도 서쪽지역 애월읍 핫 스팟 골라가자

제주도여행 핫 스팟 지역별로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갈 곳도 많지만 제주도는 지역을 나눠서 돌아보시는 게 효율적인 관광을 하시는 겁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애월읍 핫 스팟을 하나하나 파헷쳐 드립니다..

 

👉 제주도 3박 4일 여행코스(한방에 깔끔하게 정리해드립니다)

 

👉 제주도여행 폭망 할 일 없는 여행 계획 팁(항공권, 숙소, 렌터카 예약 한 번에 해결하기)

 

👉 제주도여행 이것만은 꼭 알고 가자(제주도여행 시 필요한 기본정보)

 

 

 

수려한 자연경관을 뽐내는 제주도의 명소

1. 애월 해안도로 👈 

이국적인 분위기의 해안 절벽과 야자수 제주식 돌담장을 비롯한 여러 포토스폿들이 즐비해 있는 애월 해안도로입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애월 바다를 느껴보세요.

2. 새별오름 👈 

애월을 대표하는 오름 새별오름입니다. 10월부터 12월까지는 억새가 오름 전체를 뒤덮어 더욱 예쁜 곳이에요. 정상에 오르면 시원하게 탁 트인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한담 해안 산책로 👈 

한담 해안 산책로는 365일 인파로 북적이는 애월 최고의 핫플입니다. 바람 많이 부는 날은 산책로 위까지 파도가 튀어 오르기도 합니다. 조심하세요~

4. 곽지 해수욕장 👈 

애월에서 가장 비현실적인 바다 색감을 자랑하는 곽지 해수욕장입니다. 백사장에 앉아 알록달록한 바다색을 바라보며 물멍 하기 딱 좋습니다.

애월의 추천 맛집 5곳

1. 인디언 키친 👈 

정통 인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인디언 키친입니다.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었던 새우카레와 엄청난 크기의 난 거기에 부드럽고 담백한 양갈비까지 주기적으로 가고 싶은 곳이에요.

 

2. 돈카츠 서황

소길리 맛집 돈카츠 서황입니다. 직접 잡은 자연산 생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매일매일 생선가스에 사용되는 어종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참깨와 땅콩소스와 토핑이 조화를 이루는 샐러드 우동도 정말 맛있습니다.

✅ 여행 와서 대기시간이 아까운 당신을 위한 작은 팁.

11시 30분 오픈이지만 9시 30분부터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일찍 이름 적어놓고 근처에 이호테우해변을 둘러보고 오는 것도 좋습니다.

찾아가는 길 : 애월읍 장소로 205-2 돈카츠 서황

돈카츠 서황 생선가스돈카츠 서황 샐러드우동
애월 맛집 돈카츠 서황

 

3. 제주광해 👈 

갈치 요리를 메인으로 하는 가성비 맛집 제주광해입니다. 세 명이서 먹어도 충분한 6만 9000원 통갈치구이 세트에는 통갈치와 해물 모듬장 해물 뚝배기 고등어구이가 나오는데 모든 음식이 정말 맛있어요.

 

4. 모들 한상 👈 

모들 한상은 제주의 로컬 식자재를 활용한 퓨전 레스토랑이에요. 시그니처 메뉴인 고사리 보말 파스타와 가지카레를 추천드립니다.

 

5. 리틀넥 👈 

애월 카페거리에 있는 유명 프랜차이즈 리틀넥입니다. 휴양지 분위기 물씬 나는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스파이시 허니치킨과 하와이안 살몬포케를 추천합니다.

 

 

한경면 핫 스팟 골라가자

애월 추천 카페 5곳

1. 카페옥수

조용한 마을 속 돌담길을 지나 들어가면 라탄 소품을 판매하는 골목 카페가 있습니다.'옥수'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이 카페는 제주 전통 가옥을 리모델링해 만들었습니다.

 

2. 카페 엘리사 👈 

동화 속에 나올 법한 과자집 건물로 시선을 강탈하는 쿠키 맛집 카페 엘리사입니다.

 

3. 초록달 과자점 👈 

흰색 건물과 빨간색 문의 조합이 너무나 예쁜 포토존을 만들어주는 숲 속의 귀여운 집 초록달 과자점이 있습니다.

 

4. 쉬리니 케이크👈 

다양한 쇼트 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 쉬리니 케이크

 

5. 독립 서점 썸 타임스 👈 

독립 서점 썸 타임스는 제주의 느낌을 담은 소품 그림 작품들도 있어서 갤러리 같은 분위기보다 편하게 독서를 할 수 있는 공간도로 마련되어 있어요.

 

 

애월의 추천 숙소 2곳

애월의 후회하지 않을 숙소

1. 웃더럭 민박

 

애월읍 상가리 시골 마을에 있는 웃다럭 민박은 최대 네 명까지 묵을 수 있는 독채 숙소입니다.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한 숙소라 기억에 널찍한 앞마당과 뒷마당이 있어 바비큐도 가능합니다.

 

2. 글램핑 리조트 스타빌 👈 

애월읍과 안덕면의 경계에 있는 스타빌은 한라산 200미터 고지대에 자리 잡은 럭셔리 글램핑 리조트입니다. 오아시스를 연상시키는 느낌인 야외풀과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숙소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 대부도, 멀리 가기 싫을 때 가볍게 떠나는 주말 여행지~5

 

👉 강화도 오션뷰 카페 베스트 5

 

👉 특례보금자리론 신청방법 핵심 총정리

 

 

 

 

 

 

댓글